당신의 좋은 면을 보여주는 것: 평판 관리의 팁 및 요령

2020. 6. 3. 11:16카테고리 없음


당신의 좋은 면을 보여주는 것: 평판 관리의 팁 및 요령



좋은 평판을 만드는 것은 많은 새로운 사업을 끌어들일 수 있다.


평판이 좋을수록 이익도 커진다.


성공하려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평판을 지켜야 한다.


다음 글은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개인 정보를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질문이 게시되면 가능한 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바로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이 들리면 답을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표시하고, 대답할 때 후속 조치를 취한다.




불쾌한 고객을 만족시키고 좋은 평판을 지켜라.


당신이 신경 쓴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도록 노력하라.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거야.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다른 잠재 고객들도 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앞으로 사업을 위해 당신에게 전화할 가능성이 더 많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것이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기업이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린 모든 게시물에 응답해야 한다고 믿고 있다.


당신이 받은 어떤 문의에도 같은 날 회신하도록 노력하라.


반응이 좋을수록 경쟁사에 비해 잘 나타날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지켜봐라.


구글에서 한 가지 부정적인 결과가 당신을 침몰시킬 수도 있다.


검색 엔진에서 결과를 확인하면 부정적인 것들이 상위권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격주에 한 번씩 그것을 하도록 노력해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할 때는 항상 전문성을 유지해야 한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의 회사를 대표하는 것이고, 그래서 사람들이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들을 확실히 보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당신은 여전히 사람으로서 접근하기 쉬운 전문가로 출연하고 싶어한다.




모든 개인 프로모션을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만약 당신이 불만을 접수하고 상황을 바로잡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대폭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에 중요하다.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고객 불만 사항을 고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게시하고 사람들이 무료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부정확한 온라인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사이트 소유자에게 그것을 제거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만약 그 정보가 실제로 명예훼손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당신은 승리할 것이다.




사업을 성장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증대될 것이다.


불만과 마주칠 때가 있을 것이고,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는 방식으로 그것들을 다룰 필요가 있다.




고객에게 물건을 구매한 후 몇 번 연락해야 한다.


종종 문제가 즉시 감지되지 않거나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일정 시간을 기다린다.


만약 당신이 고객들과 체크인을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우려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든 웹사이트를 추적하십시오.


귀사가 대표하는 산업에 대한 의견을 게시하기 위해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지십시오.


회사에 대한 긍정적 및 부정적 발언을 모두 모니터링하고 신속하게 대응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무언가를 약속한다면, 그것을 깨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용어를 바꾸면 신뢰가 떨어진다.


당신의 사업은 곧 부정직하다는 평판을 얻을 수 있다.


그런 명성을 떨치기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정기적으로 검색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매달 회사 이름을 검색하고 전체 웹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사이트에 부정적인 피드백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받는 모든 부정적인 피드백의 근원을 알아내라.


가능한 한 빨리 모든 부정적인 내용을 다루도록 하라.




온라인에서 비판을 다룰 때는 주의 깊게 밟으십시오.


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는지 먼저 알아라.


당신의 답변을 사실에 근거하도록 하라.


전문적인 방식으로 정보를 제시할 때 지식과 신뢰성에 대한 평판을 높인다.




당신 사업의 명성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뛰어난 명성은 당신을 경쟁자들과 차별화할 수 있다.


당신의 평판이 좋을 때, 당신은 더 많은 고객과 그들의 신뢰를 얻을 것이다.


그것은 회사의 이윤에 필수적이다.


평판을 관리하면 사업이 성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