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 통합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원하십니까? We Have Thats

2020. 6. 3. 11:17카테고리 없음


부채 통합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원하십니까? We Have Thats



부채를 통합하려고 하는 것은 매우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과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재정 상황을 개선할 수 있다.


부채 통합과 부채 통합이 귀사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채무 통합 서비스에서 귀하가 이용할 수 있는 선택권을 고려할 때, 자신을 비영리 단체로 광고하는 사람은 자동으로 신뢰할 수 있거나 가격이 저렴하다는 가정은 피하십시오.


많은 약탈적 채무 통합자나 약탈적 대부업자들은 비영리적인 인물 뒤에 숨겠지만 그들과 함께 일한 것을 후회할 많은 값비싼 이유들을 줄지도 모른다.


BBB는 당신이 평판이 좋은 회사를 찾도록 도울 수도 있고, 혹은 당신은 그들의 부채 통합 회사에 만족한 고객인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물어볼 수도 있다.




어느 채무통합기관과 함께 가야 할지를 볼 때 장기적인 안목으로 봐야 한다.


당신의 현재 상황을 해결해야 하지만, 당신은 또한 미래에 일할 회사가 필요하다.


여기에는 예산 편성이나 채무 상담에 관한 강좌를 개설하는 것도 포함된다.




단순히 비영리적인 지위 때문에 부채 통합 회사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비영리적인 것이 그들이 항상 좋은 회사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BBB 또는 Better Business Bureau의 웹사이트에서 항상 모든 회사를 조사하십시오.




빚을 갚는 것은 대출로 할 수 있다.


대출자들에게 연락해서 가능한 이자율에 대해 물어봐.


담보가 필요하면 당신의 차를 대출에 사용할 수 있고, 그리고 나서 그 돈을 채권자들에게 갚을 수 있다.


대출금을 늦게 상환하지 마십시오.




이자율이 훨씬 낮은 신용카드는 빚을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자를 절약하고 당신이 지불하는 금액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채를 통합한 후에, 당신이 취해야 할 다음 단계는 당신의 도입 비율이 만료되기 전에 모든 빚을 갚는 것이다.




당신이 부채 통합에 있는 동안, 당신이 이 자리에 서게 된 이유부터 생각해 보라.


채무 통합의 목적은 빚을 해결하는 것이며, 당신은 미래에 빚을 피할 수 있기를 원한다.


당신을 빚과 과소비 문제에 빠뜨린 모든 것들을 분석하고, 미래에 그것들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신용 점수는 채무 통합을 위한 대출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라.


다른 채무 통합 전략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통합 대출은 여러분이 부채에 대한 이자를 낮추고 하나의 큰 금액을 지불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다.




만약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친구와 가족은 도움을 주는 것에 순응할 수 있을 것이다.


돈을 언제 어떻게 갚을 것인지 정확히 명시하고 약속대로 살아가도록 하라.


사랑하는 사람을 쫓아내고 싶지 않겠지.




통합한 후에는 현금으로 물건을 사는 데 익숙해지십시오.


신용카드는 가급적 적게 사용해야 한다.


그게 네 나쁜 버릇이 시작된 것일 수도 있어.


현금을 사용할 때는 가진 것만 쓸 수 있다.




정말로 빚을 갚고 싶다면 401K를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그것은 당신에게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퇴직 기금에서 돈을 빌리는 선택권을 준다.


하지만 모든 세부 사항을 먼저 파악해라; 그것은 당신의 퇴직금을 고갈시킬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다.




좋은 채무 통합 회사는 개인화된 방법을 사용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개인적인 상황을 묻거나 점선에 서명하도록 강요하지 않는다면, 물러가라.


자신의 재정적인 문제, 그 원인이 무엇인지, 현재 상황이 무엇인지 시간을 들여 알아보는 상담사를 찾아야 한다.




부채 통합 회사 내에 원하는 지불에 대한 개별화된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특정 기업은 모두에게 동일한 전략을 적용하려고 할 것이지만, 모든 채무자는 다른 예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전략이 아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맞춤형 결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통합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이 더 비쌀 것 같아 보일 수도 있고, 나중에 돈을 절약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다.




불행히도, 빚을 늘리는 것보다 해결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


현재의 부채를 해결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음으로써, 신용을 영구히 파괴할 수도 있다.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여기에서 어디로 가야 하는지 결정하십시오.


여기서 찾은 팁을 이용하면 재정적인 건강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있다.